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비주얼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및 언론보도

보도자료 및 언론보도

보도자료 및 언론보도
[보도자료] 제15회 달성군립합창단 정기연주회 보도자료
작성일
2019-11-11 16:27:45
작성자
달성문화재단
조회
1961
첨부파일
달성합창단정기연주회포스터2-1.jpg (9.29MB byte)  
달성합창단정기연주회포스터2-1.jpg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을, 그리고 낭만

15회 달성군립합창단 정기연주회

 

 달성문화재단에서 오는 117() 오후 730분 달성군민체육관에서 제15회 달성군립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3개의 스테이지 <가을, 그리고 양희은>, <노래에 가사가 없다면?>, 로 구성 하였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각각의 주제로 다양한 노래를 들려줄 계획이다. <가을, 그리고 양희은>에는 양희은의 히트곡 한계령’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엄마가 딸에게를 합창한다.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에서는 첼리스트 배원의 솔로와 합창단의 합동무대로 수준있는 곡을 만들어 주며, ‘엄마가 딸에게에서는 래퍼이영이 출연해 합창단과 함께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노래에 가사가 없다면?>‘James Bond Theme’, ‘William Tell Overture’, ‘The Pink Panther’로 원곡인 오케스트라를 합창곡으로 편곡하여 오직 의성어로만 연주한다. 가사가 없이 연주되는 스테이지인만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마지막 스테이지인 에서는 밀양 랩소디’, ‘Y.M.C.A’, ‘A Tribute to Queen’으로 밴드와 함께하는 무대가 연출된다. 밴드의 소리가 합쳐져 화려하고 웅장하게 마지막 무대를 향해서 나아간다.

또한 이번 정기연주회는 특별게스트로 한국 최고의 바리톤 김동규가 ‘Core Ngrato’,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My way’를 부르고 첼리스트 배원이 차이콥스키 : 작품번호 42 3곡 멜로디’, ‘크라이슬러 : 사랑의 기쁨을 연주한다. 그리고 무대에서 지오밴드와 합창단이 함께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